본문 바로가기
나의이야기/꿈. 쉼. 깡

[스크랩] 나로인해....

by Chamlove Ariss 2011. 6. 9.
728x90
반응형

<!-BY_DAUM->

볼륨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 이승환음악을 들으려면원본보기를 클릭해주세요.

 

 

 

 

 

 

나로인해...

 

 

나로인해

누군가 행복할 수 있다면

그얼마나 놀라운 축복입니까

 

 

내가 해준 말 한마디 때문에

 

내가 준 작은 선물 때문에

내가 베푼 작은 친절 때문에

내가 감사한 작은 일들 때문에

 

 

누군가 행복할 수 있다면

우리는 이땅을 살아갈 의미가 있습니다.

 

 

 

나의 작은 미소 때문에

내가 나눈 작은 봉사 때문에

내가 나눈 사랑 때문에

내가 함께 해준 작은 일들 때문에

 

 

누군가 기뻐할 수 있다면

내일을 소망하며 살아 갈 가치가 있습니다.

 

 

용혜원님의 글중에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