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호중팬페이지/김호중 소식

김호중 'GREAT 김호중' Concert "내하나의 사람은 가고" 유튜브영상100만뷰 돌파를 축하합니다

by Chamlove Ariss 2024. 2. 12.
728x90
반응형

김호중 'GREAT 김호중' Concert "내하나의 사람은 가고"

유튜브영상100만뷰 돌파를 축하합니다

 

 
 

 

 

2024년 2월11일 일요일 포스팅 주제

 

김호중 'GREAT 김호중' Concert

내하나의사람은가고 유튜브영상

100만뷰 돌파를 축하합니다

 

 

 

 

 

2024 갑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는 여러분의 모든 노력이 결실을 맺는 값진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GREAT 김호중’은 지난해 2023년 9월 2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한 공연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김호중의 소울풀한 보이스로 감동과 환희의 명곡 메들리를 선물했던 추석특집 콘서트였습니다.

종합편성채널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었던 김호중 추석특집 단독 콘서트 'GREAT 김호중'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대체불가한 트바로티 김호중의 진면모를 보여주었던 감동과 환희의 콘서트 'GREAT 김호중'

 

 

김호중 유튜브 공식채널에 업로드된 'GREAT 김호중' Concert 미방분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 영상이 조회수 1백만 뷰를 돌파했습니다 🎉

 

 

김호중 콘서트 'GREAT 김호중' 미방분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 유튜브 영상 100만 뷰 돌파를 축하합니다 🎉 🎉

 

김호중 특유의 파워풀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창법이 심금을 울리며 큰 감동을 안겨주었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

우린 다 이별하고 살고 있잖아요.

또 좋은 날도 있기 때문에 노래로 한을 풀어드리고 싶습니다.

 

"가슴 속의 응어리를 풀었다" 라며

"항상 이 곡을 부를 때마다 가슴 속에 있던 후회들을 풀어냈었다"

라고 고백하셨던 그 날의 울림이 아직까지도 생생하게 남아있는데요..

뮤직닥터로 가수님 자신과 많은 이들을 치유했던 곡

언제 들어도 가슴 먹먹한 노래..​

 

.

 

“전주만 나와도 눈물 버튼을 건드리는 노래”

“울고 싶을 때 울게 해주는 고마운 곡”

이라는 감성 트바로티 김호중 가수님의 눈물 버튼송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사랑하는 이가 떠나간 뒤의 후회를 노래한 곡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효도를 제대로 못해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는 사연에 진심어린 위로를 건넨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설 명절 연휴입니다.

따뜻한 명절 되시기를 바라며​

인연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되새겨보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래봅니다.

그리고...

소중한 나의 사람들에게 말해보세요.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김호중 'GREAT 김호중' 콘서트

감동+심금 울린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김호중 가수님의 중저음 보이스에 깊은 감성이 더해지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곡​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슴속에 남아 있는 깊은 아련함을 담아 아픔을 토해내듯 열창한

'GREAT 김호중' 미방분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백만 뷰 돌파

 

김호중의 감성을 전하는 'GREAT 김호중' 콘서트에서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김호중 추석특집 콘서트 'GREAT 김호중'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100만 뷰 돌파!

깊은 울림, 큰 감동!

 

김호중의 특별한 추석특집 콘서트 'GREAT 김호중'이 참석한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호중 'GREAT 김호중' Concert 미방분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 영상 조회수 1백만 뷰 돌파

축하드립니다

 

특히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라는 곡은 그의 중저음 보이스와 깊은

감성이 어우러져 깊은 울림과 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김호중 중저음 보이스에 깊은 감성이 더해지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이 음악 영상이 조회수 100만 뷰를 돌파하며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김호중은 이번 콘서트에서 특유의 파워풀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창법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김호중 특유의 파워풀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창법이 심금을 울리며 큰 감동을 안겨주었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특히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는 그의 울컥 밀려오는 기억 아픔을 솔직하게 담아내듯 부른 곡으로,

천상의 목소리와 함께 깊은 감성을 전달했습니다.

 

김호중 울컥 밀려오는 기억 아픔을 토해내듯 부른 노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이번 콘서트를 통해 김호중은 감성 장인의 면모를 드러내며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를

통해 관객들의 심금을 울렸습니다.

 

천상의 목소리에 깊은 감성으로 대중을 끌어당기는 트바로티 김호중 ​위로와 치유의 아이콘

김호중 노래로 세상을 밝히는 사람

 

 

그의 명품 라이브 무대는 감성 보이스의 진면목을 보여주며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눈물과 감동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했습니다.

 

 

김호중 감성 장인의 눈물 버튼송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심금울린 감성 트바로티

 

 

김호중은 'GREAT 김호중' 콘서트를 통해 천상의 목소리와 풍부한 가창력으로 대중을

사로잡는 '트바로티'의 진가를 증명했습니다.

김호중 가슴을 울리는 보이스로 애절함의 극치를 표현한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그의 음악은 위로와 치유를 전하는 아이콘으로서

세상을 밝히고 있습니다.

천상의 목소리와 풍부한 가창력으로 대체 불가한 ‘트바로티’의 참모습을 증명했던 'GREAT 김호중'

 

이러한 김호중의 감성적인 무대와 보컬은 그를 감성의 끝판왕으로

만들었습니다.

 

김호중 명품 라이브 무대로 선보인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감성 보이스의 진면목을 보여준 무대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라는 곡을 통해 그가 전하는 메시지와 음악의 힘은 더 이상 대체할 수 없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김호중 감성 끝판왕,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눈물과 감동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한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

'GREAT 김호중' 콘서트에서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는

김호중의 음악적인 진가와 감성을 충분히 전달했습니다.

그의 감성적인 무대는 이제 많은 이들의 기억 속에 오랫동안

간직될 것입니다.

 

 

 

 

🔻김호중 공식채널/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https://youtu.be/XLRjQY95YLY

 

 

 

 

 

 

 

 

 

 

 

 

⭐️세상 가장 빛나는 목소리를 가진 별님과 친구해요⭐️

https://linktr.ee/kimhojoong

 

Kim Ho Joong Official Site | Twitter, Instagram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