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호중팬페이지/김호중 소식

김호중 팬 사랑 가득담은 첫 자작곡 '빛이 나는 사람' 유튜브 영상 1000만 뷰 돌파

by Chamlove Ariss 2024. 1. 6.
728x90
반응형

 

김호중 팬 사랑 가득담은 첫 자작곡 '빛이 나는 사람' 유튜브 영상 1000만 뷰 돌파

 

2024년 1월6일 토요일 포스팅 주제

김호중 감사와 사랑을 담은 첫 자작곡

'빛이 나는 사람'

유튜브 영상 조회 1000만 뷰 돌파!!

 

 

 

2022년 6월 18일 발매된

​'빛이 나는 사람'

군백기를 기다려준 팬들을 향한

감사와 사랑을 담은

헌 정곡으로

싱어송라이터 김호중 가수 님의

첫 자작곡입니다.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휩쓸며

높은 관심을 불러 일으킨 곡.

아리스와 가수 님의

사랑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보석 같은 곡으로

애틋한 그리움을 함께 나눈

우리들만의 이야기​

'빛이 나는 사람'

1theK 유튜브 영상 조회

1000만 뷰를 넘어섰습니다.

축하해 주세요 🎉

2000만 뷰를 향해 함께

달려봅시다🏃‍♀️

사랑받아 마땅한

아리스의 별 김호중

 

-김호중 공식팬카페-

 

2024년

청룡의 기운과 함께 높이 높이 비상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빛이 나는 사람

위대한 가수 김호중을

비춰주는 아리스님들💜

열응으로 함께하며 따뜻한

우리家를 만들어 갑시다.

남다른 팬사랑이 가득담긴

김호중 가수님의 첫 자작곡

'빛이 나는 사람'

1000만 뷰 돌파 소식 전해요

 

 

[빛이 나는 사람] 곡 소개

김호중이 전하는 감사의 노래,

'빛이 나는 사람'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나에게 위로, 사랑 그리고 살아갈 힘을 주는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진심으로 서로를 비추어 줄 때, 이 세상은 빛이 난다.

김호중이 군 복무 기간 동안, 매주 2통의 편지로 팬들과 소통하며 느낀 점과 감사함을 오롯이 곡으로 옮겨 놓았다.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함께 한결 힘을 뺀 보컬은 편안하게 다가오며, 후반부의 풍부한 스트링이 어우러져 감동을 선사하는 포크 스타일의 곡이다.

하늘을 수 놓은 별들을 바라보는 김호중과 그 풍경을 담은 팬들의 빛나는 눈동자 속으로 들어가 보자.

우리는 서로에게 빛이 나는 사람이다.

 

 

김호중 노래로 세상에 빛을 내리는 뮤지션

첫 자작곡 '빛이 나는 사람' 1000만 뷰 돌파

 

빛나는 뮤지션, 김호중의 음악 세계

세상을 빛내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한 김호중, 그의 첫 자작곡 '빛이 나는 사람'이 1000만 뷰를 돌파했다는

기쁨 속에 우리는 그의 음악적 여정을 함께 축하하고자 합니다.

 

김호중 싱어송 라이터 김호중

'빛이 나는 사람' 1000만 뷰 돌파 축하합니다.

 

김호중은 싱어송 라이터로서 음악을 통해 감동을 전하고,

마음을 소통하는 예술가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빛이 나는 사람'은 그의 음악적 탄생을 알리며 존재만으로도 세상을 비추는 아티스트임을 증명하였습니다.

 

 

김호중 존재 만으로도 '빛이 나는 사람'!!

비춰 주는 사람으로 언제까지나 함께 합니다.

 

이 노래는 군백기의 끝을 알리며, 마치 한 줄기 빛처럼

우리에게 다가왔습니다.

'빛이 나는 사람'은 그 자체로 팬들에게 불현듯 다가와서 따뜻한 미소를 안겨줄 뿐만 아니라,

김호중이 음악을 통해 전하고자 하는

감사의 마음이 함축된 헌정곡이기도 합니다.

 

김호중 군백기의 끝을 알리며

한줄기 빛처럼 다가온 노래 '빛이 나는 사람'

김호중이 노래할 때 가장 행복한 아티스트가 되었다는 말은 그가 음악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이러한 열정이 그의 음악에 전해져, 듣는 이들은 더 깊은 감동과 울림을 느낄 수 있습니다.

 

 

김호중 노래할 때 가장 행복한 아티스트

노래로 세상에 빛을 내리는 사람

그는 팬들에게 빛으로 가득 찬 노래를 선사하여, 그 사랑이 헌정곡 '빛이 나는 사람'에 고스란히 담겨져 있습니다.

이 노래를 통해 김호중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함께 나눌 수 있는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냈습니다.

 

 

김호중 팬 사랑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헌정곡

'빛이 나는 사람' 1000만 뷰 돌파 축하합니다.

 

'빛이 나는 사람'은 김호중과 팬들 간의 특별한 연결고리로서 자리매김하며,

음악이 얼마나 강력한 소통의 수단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호중은 장르의 벽을 넘어 크로스오버하는 뮤지션으로써, 음악의 한계를 뛰어넘어 높이, 멀리 비상하고 있습니다.

 

 

김호중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헌정곡

'빛이나는 사람'

그의 음악은 감정의 다양한 면을 담아내어 듣는 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그의 음악을 통해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며 함께 성장하는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김호중 장르의 벽이없는 넘사벽 크로스오버 뮤지션 더 높이 더 멀리 비상 하세요.

 

이처럼 김호중은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를 만들어가며, 그 빛나는 존재로써 계속해서

우리에게 새로운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의 향후 음악 활동을 응원하며, 팬들과 함께 더 많은 빛나는

순간을 만들어 나가길 기원합니다.

 

 

 

⬇️1theK 유튜브 영상⬇️

https://youtu.be/9KpD_5wXyTs

 

 

 

🎶김호중 노래 빛이나는사람 가사🎵

내가 긴밤을 헤매고 있을때

때론 슬픔에 잠겨있을때

거친 세상에 지독한 외로움속에

혼자라 느껴질때

음 한줄기 빛처럼 음 다가온 그대

그대가 있어 그대가 있어 숨을 쉰다

지치지않는 걸음으로

빛이 나는 사람

빛이 나는 사람

때론 하늘아래 홀로 있는 외로움

비춰 주는 사람 바로 그대

영원한 사랑으로

음 한줄기 빛처럼 음 다가온 그대

그대가 있어 그대가 있어 살아간다

지치지않는 걸음으로

빛이 나는 사람

빛이 나는 사람

때론 하늘아래 홀로 있는 외로움

비춰주는 사람 바로 그대

영원한 사랑으로

영원한 사랑으로

빛이 나는 사람 빛이 나는 사람

때론 하늘아래 홀로 있는 외로움

비춰주는 사람 바로 그대

영원한 사랑으로

영원한 사랑으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