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호중팬페이지/김호중 소식

김호중 구로G페스티벌 안양천 빛축제전국 TOP10 가요쇼 25일 특집 녹화 / 나의목소리로 10월2일 음원공개 / MBN 뉴스파이터 / 9월26일 월요일 소식

by Chamlove Ariss 2022. 9. 26.
728x90
반응형

#김호중 #트바로티 

 

 

김호중 구로G페스티벌 안양천 빛축제전국 TOP10 가요쇼 25일 특집 녹화 / 나의목소리로 10월2일 음원공개 / MBN뉴스파이터 / 9월26일 월요일 소식

 

 

김호중 엔딩요정
25일 밤 구로G페스티벌 × 안양천 빛축제
전국 TOP10 가요쇼 특집 녹화
4만여명의 환호속 독보적인 무대로 화려한
피날레장식

 

#김호중_전국TOP10가요쇼특집녹화
#김호중_구로G페스티벌안양천빛축제
#김호중 #kimhojoong
#TVAROTTI #김호중_그중에그대를만나
#약속 #빛이나는사람 #주마등

 
 

전국 TOP10

가요쇼 특집 녹화

구로G페스티벌 × 안양천 빛축제



김호중, 놀라운 가창력의 명품 보이스가 안양천 밤하늘에

아름답게 울려 퍼졌다.


보라물결로 장관을 이룬 김호중의 팬덤이 구로g페스티벌 빛 축제를

더욱 화려하게 빛냈다.


가을밤, 독보적인 존재 김호중이 화려한 피날레로 4만여의 군중에게

힐링의 선물을 선사했다.


가수 김호중이 ‘구로G페스티벌X안양천 빛축제’의 ‘전국 TOP10 가요쇼’

특집 녹화에 참여 해 트바로티의 명품 보이스로 가을 밤하늘을 감동으로 수 놓았다.

 


역대 최고의 인파를 결집시킨 김호중 효과, 구로 안양천이

김호중을 환호하는 보라 물결로 가득차고 축제 분위기는 절정으로 치닫았다.


구로 G페스티벌 전국 TOP10 가요쇼 특별 녹화 무대에 오른

트바로티 김호중은 '할무니' '우산이 없어요' '태클을 걸지마'와

최근 발매한 신곡 '인생은 뷰티풀' 까지 열창하며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여 관중을 감동시켰다


누구도 따라 올 수 없는 존재감으로 4만여명이

운집한 '구로G페스티벌'에서 김호중의 독보적인 무대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사진영상제공 출처
#김호중공식팬카페

 감사합니다.

 

#ChamloveAriss_트위터

 
 

트위터에서 즐기는 ChamloveAriss2

“김호중 안양천 빛축제에서도 역시 독보적인존재 #김호중_전국TOP10가요쇼특집녹화 #김호중_구로G페스티벌안양천빛축제 #김호중_그중에그대를만나 #김호중 #kimhojoong #TVAROTTI #인생은뷰티풀 #슬

twitter.com

 
 
 
 
 
 

#ChamloveAriss_틱톡

https://www.tiktok.com/@chamloveariss/video/7147535525543431426?is_from_webapp=1&sender_device=pc&web_id=7086337620284442113 

 

Join TikTok and see what I've been up to!

TikTok: Make Every Second Count

www.tiktok.com

 

 

 


#ChamloveAriss_유튜브SHORTS

https://youtube.com/shorts/1PTbNRhdqa8?feature=share 

 

 

구로G페스티벌  김호중

할무니  우산이없어요  인생은뷰티풀  태클을걸지마

https://youtu.be/u5KSumBA1ag

 

 

https://youtu.be/D4TSDmA8PuA

 

 

 

MBN뉴스파이터    

https://youtu.be/gUW2qIKYOv0

 

 

 

★9월26일 기사★

 

​네이버기사

[TD영상] 김호중, 4만 명 운집한 '구로G페스티벌' 화려한 피날레 장식 :: 네이버 TV연예 (naver.com)

 

[TD영상] 김호중, 4만 명 운집한 '구로G페스티벌' 화려한 피날레 장식

가수 김호중이 25일 오후 서울 구로구 안양천 일대에서 열린 '구로G페스티벌 × 안양천 빛축제'에 참석해 '우산이 없어요', '인생은 뷰티풀', '태클을 걸지마' 등의 노래를 부르고 있다. '구로G페스

entertain.naver.com

 

 

김호중, 생일 10월 2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콘서트서 최초 공개 (naver.com)

 

김호중, 생일 10월 2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콘서트서 최초 공개

가수 김호중의 신곡 ‘나의 목소리로’가 10월 2일 발매된다. 26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의 목소리로’

n.news.naver.com

 

김호중, 10월 2일 '나의 목소리로' 발매..30일 콘서트서 최초 공개

가수 김호중의 신곡 ‘나의 목소리로’가 발매된다. 26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발매한

n.news.naver.com

김호중, 신곡 ‘나의 목소리로’ 10월 2일 발매… 전국투어 ‘아리스트라’ 공연서 선공개 예고 (naver.com)

 

김호중, 신곡 ‘나의 목소리로’ 10월 2일 발매… 전국투어 ‘아리스트라’ 공연서 선공개 예고

가수 김호중이 팬들을 위한 신곡을 준비했다. 26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공개한다. ‘

n.news.naver.com

김호중,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30일 서울 콘서트서 최초 공개 (naver.com)

 

김호중,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30일 서울 콘서트서 최초 공개

가수 김호중이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발매한다고 알렸다. 26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발

n.news.naver.com

 

 

 

다음기사

김호중, 10월 2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 [공식] (daum.net)

 

김호중, 10월 2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 [공식]

[동아닷컴] 김호중, 10월 2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 [공식] 가수 김호중이 10월 2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선보인다. ‘나의 목소리로’는 김호중의 깊이 있는 목소리로 진심을 다해 마

v.daum.net

 

김호중, 생일 10월 2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콘서트서 최초 공개 (daum.net)

 

김호중, 생일 10월 2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콘서트서 최초 공개

[OSEN=강서정 기자] 가수 김호중의 신곡 ‘나의 목소리로’가 10월 2일 발매된다. 26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v.daum.net

 

김호중, 10월 2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콘서트서 최초 공개 (daum.net)

 

김호중, 10월 2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콘서트서 최초 공개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김호중이 신곡을 선보인다. 9월 26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v.daum.net

김호중, 10월2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서울 콘서트 최초 공개 (daum.net)

 

김호중, 10월2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서울 콘서트 최초 공개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김호중이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발표한다. 26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10월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의

v.daum.net

김호중, 10월 2일 '나의 목소리로' 발매..단독 콘서트 최초 공개[공식] (daum.net)

 

김호중, 10월 2일 '나의 목소리로' 발매..단독 콘서트 최초 공개[공식]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호중이 오는 10월 2일 '나의 목소리로'를 발매한다. 26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주요 온

v.daum.net

김호중, 10월 2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서울 콘서트 최초 공개 (daum.net)

 

김호중, 10월 2일 신곡 '나의 목소리로 발매'..서울 콘서트 최초 공개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김호중이 신곡을 발매한다. 26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호중은 오는 10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나의 목소리로'를

v.daum.net

 

 

 

 

 

 

#별의노래 #전시회 #김호중

김호중 展: 별의 노래 : 핸드 프린팅 비하인드

https://youtu.be/--jYNNkgchw

 

 👇 전시회 화보집 티켓 예매 하는 곳

김호중 화보집 (ticketlink.co.kr)

 

김호중 스케줄

 

내 가수의 브랜드 평판

내가 책임진다!!

 

가수부문11위

트로트가수부문4위

스타부문39위

 

 

가수 부문 링크 (9월)

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랭킹 (brikorea.com)

 

트로트 부문 링크(9월)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2022년 9월 랭킹 (brikorea.com)

 

스타 부문 링크(8월)

스타 브랜드평판 2022년 8월 랭킹 (brikorea.com)

 

 

🔮👇김호중 의 모든 링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