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호중팬페이지/김호중 소식

김호중'TVAROTTI 클래식 ARENA TOUR 2024’개최 소식‼️

by Chamlove Ariss 2024. 3. 27.
728x90
반응형

김호중

'TVAROTTI 클래식 ARENA TOUR 2024’  개최 소식‼️


2024년3월27일 수요일 포스팅주제

김호중
'TVAROTTI 클래식 ARENA TOUR 2024’
개최 소식‼️

 

아리스 식구님들 !

연일 반가운 가수님의 선물들이 쏟아져서

많이 행복하시지요?

드디어 또 다시 전국을 보랏빛으로 물들일

'TVAROTTI 클래식 ARENA TOUR 2024'

일정 소식이 올라 왔습니다.​

기쁜 소식 널리널리 자랑해 봅니다.​

 

 

트바로티 김호중의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 국내 순회 공연 개최

 

트바로티 김호중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 가 광주 광역시, 강원 태백시, 울산 광역시, 경기도 고양시, 경남 창원시, 경북 김천시로 전국 투어를 확정지었다.​

 

트바로티 김호중의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가 국내 순회 공연을 위해 일정과 장소를 확정했습니다. 4월 20일부터 6월 2일까지 진행될 이번 투어는 광주 광역시를 시작으로 강원 태백시, 울산 광역시, 경기도 고양시, 경남 창원시, 경북 김천시까지 이어질 예정입니다.



 

 

전국을 보랏빛으로 물들일 김호중의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 4월 20일 광주 광역시를 시작으로 전국에 트바로티 김호중 목소리가 울려 퍼진다.

 

이번 공연은 김호중의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을 국내 전역에 퍼뜨리고자 하는 취지에서 대도시부터 지방 소도시까지 공연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김호중은 이번 투어를 통해 클래식 아리아를 비롯한 '트바로티'를 대표하는 명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며, 높은 퀄리티의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다채로운 음악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김호중은 4월 20일부터 6월 2일까지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를 개최, 공연일과 개최지를 함께 공개했다.

 

김호중은 이미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LA 관객들까지 사로잡은 바 있는데, 이번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를 통해 그의 음악적 역량과 매력을 더욱 널리 알릴 것으로 기대됩니다.

 

 

 

김호중 “국내 전역에 클래식을 선보이겠다”라는 공연의 취지처럼 대도시부터 지방 소도시까지 전국을 순회한다는 계획이다. ​

 

가수 김호중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이 국내 전역에 울려퍼진다고 합니다.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는 4월 20일부터 6월 2일까지 개최되며, 공연일과 개최지가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김호중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이 국내 전역에 울려 퍼진다. 클래식 아리아를 비롯해 '트바로티'를 대표하는 명곡들을 선보일 고퀄리티 공연

 

이 공연에서는 클래식 아리아를 비롯하여 '트바로티’를 대표하는 명곡들을 고퀄리티로 선보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투어는 광주 광역시에서 시작하여 강원 태백시, 울산 광역시, 경기도 고양시, 경남 창원시, 그리고 경북 김천시까지 전국을 순회할 예정입니다. 김호중은 "국내 전역에 클래식을 선보이겠다"는 취지로 대도시부터 지방 소도시까지 다양한 지역에서 공연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김호중은 첫 전국투어 콘서트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 로 국내는 물론이고 미국 LA 관객들까지 사로잡은 바 있다. ​

 

김호중은 이미 첫 전국투어 콘서트인 ‘2022 김호중 콘서트 투어 아리스트라’로 국내와 미국 LA 관객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이번‘2024 전국투어’가 시작되면 김호중의 영향력이 어디까지 뻗어갈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입니다. 공연 시간, 장소, 예매 일정 등은 향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지금은 정규2집 앨범 '세상(A LIFE)' 예판중입니다.

봄날에 백만장 쏜살같이 쏘GO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같이 가 줄래?!​

우리 가수님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끝까지 호이팅입니다. ‼️

👇💯 정규2집 앨범 '세상(A LIFE)'구매링크​

https://linkbio.co/hojoong1004

 

김 호 중 - Instabio | Linkbio

A-LIFE 정규2집 예약판매시작

linkbio.c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