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호중팬페이지/김호중 소식

김호중 불후를 찢었다 '불후의 명곡''워너비 페스티벌 in 평창' 방송 후기

by Chamlove Ariss 2024. 1. 14.
728x90
반응형

김호중 불후를 찢었다 '불후의 명곡'

'워너비 페스티벌 in 평창' 방송 후기

 

2024년1월14일 일요일 포스팅주제

김호중 불후를 찢었다 '불후의 명곡'

'워너비 페스티벌 in 평창' 방송 후기

 

 

불후의 명곡 [워너비 페스티벌 in 평창]

아시아 최초 개최

2024 평창 동계청소년올림픽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꿈을 향해 달려온

청소년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불후의 명곡에서 준비한 스페셜 쇼 !

전 세계를 사로잡은 트바로티 김호중이 함께 했습니다

 

빛이 나는 사람

빛이 날 사람

바로 당신 김호중

 

 

 

 

13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워너비 페스티벌 in 평창'에서는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출전을

앞둔 전 세계 청소년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서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되었습니다

이날의 주인공은 누규?

 

 

우리 가수님 김호중은 '불후의 명곡' 오프닝을 장식,

시작부터 웅장함을 더했습니다

이후 출연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유머와 재치를 겸비한 만능

아티스트 면모를 유감 없이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었습니다

"시청자분들도 느끼셨을 테지만 가수들의 라이브를

실제로 들으면 정말 더 좋습니다"

라며 불후의 명곡' 출연 계기를 밝혔고,

"그래서 저도 올해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직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지만, 예매하십시오"라며

자연스러운 홍보로 깨알 웃음을 유발하기도 하였습니다

 

 

김호중 콘서트 티켓

예매 절대로 놓칠수 없지요!

피켓팅이 걱정이지~~~💜

 

 

 

깨알 홍보

불후의 명곡 공식 홍보 요정

김호중

 

 

김호중 우리 가수님이 천상의 목소리로

'불후의 명곡'을 가득 채운

이 멋진 소식 오늘 포스팅 합니다.

 

 

 

김호중, 불후의 명곡 '워너비 페스티벌 in 평창'

특집에서 명품 보이스로 무대 장악

 

김호중, '워너비 페스티벌 in 평창'에서 놀라운 목소리로 그랜드 오프닝을 가졌으며,

'불후의 명곡'에서는 레전드 무대를 완성했습니다.

 

 

김호중 가수는 천상의 목소리로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 힘 보탰다 (불후의 명곡)

 

그의 '빛이 나는 사람'으로 불후의 명곡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 명품 보이스와

무대 장악력으로 뜨거운 열기를 자아냈습니다.

 

 

김호중, ‘워너비 페스티벌 in 평창’

그랜드 오프닝으로 포문 열었다

 

김호중은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에서 힘을 보탰으며,

불후의 명곡에서는 심장을 뛰게 하는 천상의 목소리로 관중들을

감동시켰습니다.

 

 

김호중 ‘불후의 명곡’ 평창 무대 찢었다

김호중 가수가 '불후의 명곡' 에서

천상의 목소리로 레전드 무대를 완성했다.

 

그는 불후의 명곡에서 콘서트를 깨알 홍보하며

홍보 요정으로 등극했고,

'빛이 나는 사람'으로 불후의 명곡 시청자를 감동시켰습니다.

 

 

김호중 '빛이 나는 사람'으로 불후의 명곡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호중의 평창 무대는 찢어지게 멋진 것으로 기억될 것이며

김호중, '워너비 페스티벌 in 평창'에서 펼친 그랜드 오프닝은 그의

명품 보이스와 무대 장악력으로 포문을 열었습니다.

 

 

김호중 가수는 명품 보이스와 무대 장악력으로 단독 콘서트

못지않은 뜨거운 열기를 자아냈다.

 

특히 '불후의 명곡' 무대에서는 그 천상의 목소리로 레전드를 완성하며 평창의 관객들을 감탄케 했습니다.

 

김호중 심장을 뛰게 하는 천상의 목소리로 불후을 채우다

 

이와 함께 김호중은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에서도 놀라운 힘을 발휘하여 관중들에게

감동을 전하며 불후의 명곡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었습니다.

'빛이 나는 사람'으로는 그의 명품 보이스가 불후의 명곡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김호중, 불후의 명곡에서 콘서트 깨알 홍보,

홍보 요정으로 등극

 

김호중 가수는 명품 보이스와 무대 장악력을 통해 단독 콘서트

못지않은 뜨거운 열기를 자아냈습니다.

 

 

김호중 빛이 나는 사람, 빛이 날 사람,

불후의 명곡 시청자를 감동시키다

 

그리고 김호중은 불후의 명곡에서 콘서트를 깨알 홍보하며

홍보 요정으로 등극했습니다.

그의 심장을 뛰게 하는 천상의 목소리는 불후의 명곡을 통해 채워지며

관중들을 감동시켰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