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호중팬페이지/김호중 소식

김호중의 아리스 대전세종충청방 송년모임

by Chamlove Ariss 2023. 12. 14.
728x90
반응형

 

김호중의 아리스 대전세종충청방 송년모임

2023년 12월14일 목요일 포스팅주제

김호중의 아리스 대전세종방 송년모임

 

 

2023년 12월12일 화요일

김호중 공식팬카페트바로티의

대전세종아리스 회원님들 송년회가 있었어요.

 

반석동 미래타워6층 에서

오후3시 부터 영화 상영 하면서

출장뷔페로 저녁식사를 하고

즐겁고 행복한 김호중의 계절 김호중의 시간을

함께했어요.

 

80여분의 회원 참여와 후원물품 나눔 등

다채롭게 진행되었구요.

 

모든 분들이 행운권 추첨 선물과

참가상이라도 두손가득 담아 갈 수 있게

배려하느라 애쓰신 대세방 운영진님들의

수고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일찍 오셔서 준비하시고 바람따라 만나리 영화 보시면서

회원님들간 소통의 시간들 보내셨어요

 

 

 

저는 저녁 식사 시간 이 5시부터라

퇴근 조금 일찍 서둘러 도착!

도착하자마자 명찰 행운권 받고

단체사진~~ㅎ

 

 

 

 

저는 마침 잘 아는 동생이

귀한 김호중 첫CD 나의사람아 를 선물로 줬는데

우리 아리스님들 생각나서

경품으로 기증했는데

다들 너무나 좋아하셨어요.

제 행운권은 59번

보통 잘 당첨되는 편인데 오늘은 꽝!~~ㅋ

 

제가 뽑은 행운번호는 30 .60

우리 대세방 보라쥴리님과 가을이님에게

행운이 돌아갔대요.

기뻐하시니 저도 기분 좋더라구요.

 

 
 

 

 

행운권 당첨 안된 모든분들을 위해

대세방 운영진에서 준비한 선물

역시나 보라보라 하죠~~ㅎ

 

.

 

보라고무장갑 수세미 스카프 인증샷~~

 

 

간만에 여유 있게 참석해서 반가운 아리스님들과 맛있게 먹고 수다나누고

선물도 받고 왔어요

 

역시 김호중의 아리스

그리고

우리 대전세종 아리스

참 감사한 식구들 입니다

 

 

 

 

https://cafe.naver.com/tvarotti1002/2447772

 

대전ㆍ세종ㆍ충청방 송년회날 입니다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