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호중팬페이지/김호중 소식

김호중 신곡 '편지 한 장' -서른에 만난 첫 세상 이야기- 함께 들어주세요

by Chamlove Ariss 2023. 10. 30.
728x90
반응형

 김호중 신곡 '편지 한 장' -서른에 만난 첫 세상 이야기- 함께 들어주세요

 

2023년 10월30일 월요일 포스팅주제

김호중 신곡 '편지 한 장'

<서른에 만난 첫 세상 > 이야기

들어 보실래요?

 

마음 둘 곳 없던 어린 소년...

방황을 끝내고

음악인의 꿈을 이룬 김호중

그의 이야기를 함께 들어 보실래요?

 

누님....!

내가 이럴까 봐 안한다고 했잖아요

 

.

김호중 ‘명곡제작소’ 막방, 신곡 라이브

팬들의 사랑에 감사한 김호중의 신곡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

마지막회 8회가 어제 29일 저녁에 방송되었습니다

 

마지막회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명곡제작소’에는

김호중의 신곡인 ‘편지 한 장

(서른에 만난 첫 세상)’

라이브가 특별하게 공개가 되었습니다

 

김호중 가수가 직접 쓴 편지를 바탕으로 완성된 신곡

‘편지 한 장’에는 어릴 적 방황의 시간과 성장이

고스란히 담겨 감동을 안겼습니다

 

팬들의 모습에 함께 웃고 함께 눈물도 흘릴 수 있는

그런 삶을 살고 싶다는 김호중 별님의 진심이

노래가 되었습니다

 

 

김호중의 '손편지' 속 진심을 담아 써 내려간 가사

울컥하면서 물 흐르듯이 써 내려 갔다는 감성적인 멜로디 라인,

김호중 손편지의 내용을 99%까지 고스란히 담고

그리고 김호중 별님이 미처

편지로 전하지 못했던 마음 까지 더 채워서 모두 담아낸

김호중의 신곡 '편지 한 장'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열심히 내가, 이 세상에 태어나게 해줬으니까

내가 열심히 잘 한번 불러 볼게요"

 

.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팬 여러분...

힘든 시간을 버텨 낼

힘이 되어 준 당신....!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오늘도

노래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편지 한장♬(서른에 만난 첫 세상)

어려운 환경 속에서 음악을 꿈꿨던 어린 시절을 지나

꿈을 이룬 지금 현재, 나의 노래를 들어 주는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담은 자전적 가사의

감성 발라드

김호중의 진심이 담긴 노래 ,혹은 고백...

 

 

노래에 팬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다 담겨 있는 것 같아서

더욱 감동적인 김호중 신곡 '편지 한 장'

 

김호중의 신곡 '편지 한 장'은 진정한 감성 발라드로,

가사에 그의 팬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다 담겨 있어 매우 감동적입니다.

 

 

김호중 신곡 '편지 한 장'은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담은 자전적 가사의 감성 발라드

 

이 노래는 김호중이 고마운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아냈으며,

특히 그의 팬들에게 보내는 러브레터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꿈을 이루게 해준 팬들에게 보내는

김호중의 러브레터 '편지 한 장'

 

가수 김호중이 직접 쓴 편지를 기반으로 완성된 이 신곡은 팬들을

향한 진심과 사랑이 가득히 녹아 있어서, 팬들은 이 노래를 통해

그의 무한한 사랑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김호중의 진심이 담긴 노래 ,혹은 고백라고 할 수 있는

김호중의 신곡 '편지 한 장'

 

'편지 한 장'은 김호중의 심장에서 나온 진정한 감정과 고백이 담긴

노래로, 그의 음악적 열정과 팬들에 대한 애정이 빛나는 작품입니다.

이 곡은 김호중의 음악 세계에서 또 하나의 아름다운 순간을

선사할 것입니다.

 

 

김호중 가수가 직접 쓴 편지를 바탕으로 완성된 신곡

‘편지 한 장’에는 팬들을 향한 김호중의 마음이

그대로 담겨져 있다

 

자전적인 가사는 그의 삶과 경험에서 나온 것으로, 이를 통해

그의 감정을 공감하며 함께 울고 웃을 수 있는 특별한

연결이 이뤄졌습니다.

 

 

 

'편지 한 장'은 그의 진심 어린 고백과 사랑의 메시지를 담고 있어,

듣는 이들에게 큰 감동을 줄 것입니다.

 

 

 

팬들을 향한 무한한 사랑을 느낄 수 있어 더욱 감동적인

김호중의 신곡 '편지 한 장'

 

김호중의 음악은 그의 진심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이 신곡은 그의 음악적 역량을 더욱 강화한 작품입니다.

그의 음악은 그의 팬들에게 뿐만 아니라 모든 이들에게 힐링과

위로를 주며, '편지 한 장'은 그런 감동을 더욱 강화시킨

작품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김호중의 신곡 '편지 한 장'은 그의 음악적 성장과

팬들에 대한 진심 어린

사랑의 표현으로 가득 찬 노래로, 꼭 한 번 들어보시길 권합니다.

 

 

 

🎵김호중 노래 편지 한 장 가사🎶

나는 항상 작은 아이였었고

작은 마음을 가지고 있었지

괜찮은 척 하루를 보내고

내일을 위해 그저 눈을 감을 뿐

티 내지 않으려 홀로 있었지

 

노래하는 꿈을 꾸며 버텼지

그날에 멈춘 나의 시간이

다시 흘러간다 나의 말에 웃고

나의 말에 우는 그대가 너무

그리웠나 봐요 내 맘을 지켜주는

그대가 있어 오늘이 오늘이

꿈꿔왔던 세상입니다

 

티 내지 않으려 홀로 있었지

노래하는 꿈을 꾸며 버텼지

그날에 멈춘 나의 시간이 다시 흘러간다

 

나의 말에 웃고 나의 말에 우는

그대는 내겐 선물인 거죠

내 맘을 지켜주는 그대가 있어

오늘이 오늘이 꿈꿔왔던 세상

 

그대 말에 웃고 그대 말에 웃는

지금 이 순간 잊지 않을게요

 

내 맘을 지켜주는 그대가 있어

오늘이 오늘이

그대가 준 세상입니다

나에게 준 세상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