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호중팬페이지/김호중 소식

김호중 2022. 10. 02 '나의 목소리로' 발매 1주년 축하 합니다

by Chamlove Ariss 2023. 10. 8.
728x90
반응형

김호중 2022. 10. 02 '나의 목소리로' 발매 1주년 축하 합니다

 

 

2023년 10월8일 일요일 포스팅 주제

김호중 2022. 10. 02

'나의 목소리로' 발매 1주년 축하

 

 

 

아리스가 간절하게 꿈꾸던

김호중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ARISTRA'에서 서울 공연 마지막 날인

10월 2일 별님 생일날에 발매,

깜짝 선물로 들려 주었던 바로 그 곡

'나의 목소리로'

긴 시간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겠다는 의미가 담긴 별님 헌정곡

'나의 목소리로'가 1주년이 되었습니다

 

별님의 진심이 담긴 발라드 곡

기다려준 팬들에게 사랑과 감사를 전한 곡

'나의 목소리로'

온 세상에 울려퍼질수 있도록

소문내 봅니다.

 

 

-김호중 공식팬카페-

 

 

김호중의 2022 전국투어 콘서트 'ARISTRA' 서울 공연에서

아리스에게 선공개한 '나의 목소리로'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이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김호중의 2022 전국투어 콘서트

'ARISTRA' 서울 공연에서 아리스에게 선공개 한

'나의 목소리로' 1주년

 

김호중의 2022 서울 콘서트 'ARISTRA'는 특별한 날, 별님의

생일인 10월 2일에 개최되었습니다.

이 날, 김호중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였습니다.

그 선물은 '나의 목소리로'라는 곡으로, 이 노래는 김호중의 깊고

감동적인 목소리로 가득한 팝 발라드 곡입니다.

2022 서울 콘서트 'ARISTRA'에서

별님의 생일인 10월 02일에

'나의 목소리로' 발매

 

'나의 목소리로'는 군 복무 기간 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김호중의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김호중은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을 전하겠다는 다짐과

함께 이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나의 목소리로'는 군 복무 기간 동안 변함없이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김호중이 최고의 선물인 자신의 목소리로

보답하겠다는 의미를 담은 노래

 

이 노래는 클래식한 느낌의 스트링 연주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어우러져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김호중의 목소리는 감정을 다해 표현하며,

가사와 멜로디가 팬들에게 진심을 전달합니다.

그의 음악을 통해 우리는 언제나 용기와 위로를 얻을 수 있으며,

그의 미래 작품들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김호중의 깊이 있는 목소리로

진심을 다해 마음을 표현한 팝 발라드 곡

 

'나의 목소리로'는 김호중의 음악 경력과 예술적 역량을 대표하는 곡 중 하나입니다.

그의 뛰어난 보컬 능력과 음악적 소양이 노래에 빛을 더하였고, 이 노래가 팬들과 함께한

귀중한 한 해를 기념하기에 알맞은 곡이었습니다.

 

클래식한 느낌의 스트링 연주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낸 노래

‘나의 목소리로’

 

김호중은 올라운더 가수로, 클래식부터 발라드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하는 뛰어난 가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음악은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전달해 왔습니다.

김호중의 음악은 그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와 함께

우리 모두에게 희망과 힘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클래식부터 발라드까지

모든 장르를 섭렵한 올라운더 가수

트바로티 김호중

 

김호중은 팬들에게 큰 사랑과 지지를 받는 가수로,

그의 음악은 그의 개성과 감정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여겨집니다.

'나의 목소리로'는 그의 목소리로 전달되는 따뜻한 메시지와 감정이 팬들의 마음에

깊은 곳에 새겨졌을 것입니다.

이 노래는 또한 김호중의 예술적 성취의 결과물 중 하나로,

그가 음악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한 것을 보여주는

중요한 순간 중 하나입니다.

그의 음악은 시간이 흘러도 여전히 우리에게 감동과

의미를 전달할 것입니다.

 

김호중 가수님의 생일과 더불어

'나의 목소리로'

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합니다.

 

이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김호중 가수님의 생일과

'나의 목소리로' 1주년을 축하하고자 합니다.

그 동안 팬들은 김호중의 음악을 통해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받아왔으며, 앞으로도 그의 음악이 우리 모두에게

큰 힘이 되기를 바랍니다.

 

 

 

김호중 아티스트와 '나의 목소리로'의 1주년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하며,

그의 미래 음악 활동이 더욱

빛나는 것을 기대하며 항상 행복하고 음악으로

가득한 날들이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김호중 '나의 목소리로' ➖️

(출처: 김호중 공식채널 kim hojoong)

https://youtu.be/poefI6LAmlY

 

⬇️김호중과 친구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