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호중팬페이지/김호중 소식

김호중 첫 자작곡 빛이 나는 사람유튜브 조회 수 800만뷰 돌파 축하

by Chamlove Ariss 2023. 6. 29.
728x90
반응형

김호중 첫 자작곡 "빛이 나는 사람" 유튜브 조회 수 800만뷰 돌파 축하

 

 

2023년 6월29일 목요일 포스팅 주제

김호중 첫 자작곡 '빛이 나는 사람'
유튜브 조회 수 800만 뷰 축하

트바로티 김호중

2022년 6월 18일 발매 되었던

'빛이 나는 사람'

1theK 유튜브 조회 수

800만 뷰 돌파 했어요.

🎉🎉🎉

별님이 아리스들에게

감사의 맘을 전하는 자작곡

'빛이 나는 사람'

별님이 군 복무 기간 동안 팬들과

주고 받은 편지에서 가져온 제목이며,

가사 역시 팬들이 써준 좋은 글과

자신의 감사한 마음과 애틋함이

가득 배어있는 곡

'빛이 나는 사람'

2022년 6월 18일

발매와 동시 벅스, 카카오 뮤직에서

1위를 차지하며

명불허전 인기를 실감케 했던 곡

-김호중 공식팬카페-

 

 

 

 

 

아리스를 향한 별님의 사랑과

김호중을 향한 아리스의 사랑이

그대로 녹아 들어 있는 곡

'빛이 나는 사람'

 

⬇️ 빛이 나는 사람 ⬇️

(출처: 1thek)

https://youtu.be/9KpD_5wXyTs

 

2022. 6. 18. #김호중 #라이브 #MR은거들뿐

김호중 제대 후 신곡 라이브 최초 공개! | 빛이 나는 사람 | Kim Hojoong | MR은 거들뿐 | Vocals Only Live | LYRICS | LIVE | 4K #김호중#빛이나는사람#MR은거들뿐#라이브#New1theKOriginal#1theK#원더케이#원더케이오리지널

 

어머니! 호중이가 돌아왔습니다 팬들을 위해 김호중이 직접 작사 작곡한 '빛이 나는 사람' 김호중을 사랑하는 여러분 모두가 빛이 나는 사람입니다

 

 

 

 

트바로티 김호중 첫 자작곡 '빛이 나는 사람' 유튜브 조회 수 800만 뷰 돌파 축하합니다.

 

 

'빛이 나는 사람'의 800만 뷰 돌파는 김호중과 그의 음악에 대한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는 결과입니다.

이는 그의 음악적인 성장과 팬들과의 소중한 연결이 얼마나

깊고 강력한지를 보여주는 숫자입니다.

김호중의 음악은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달하며,

그의 음악적인 탐구와 도전이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김호중 그대가 있어 세상은 아름답습니다.

 

이 곡은 그의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마음과 함께, 그대가 있어

세상이 얼마나 아름다운지를 노래합니다.

그의 음색은 깊고 감성적이며, 폭 넓은 음역대를 자유자재로

활용하여 매력적인 곡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 자작곡은 김호중 소집 해제 후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노래로,

그대가 있어 세상이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호중 소집 해제 후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노래 '빛이나는 사람'

 

김호중의 '빛이 나는 사람'은 그의 음악적인 성장과 함께

팬들과의 소중한 연결을 나타내는 작품입니다.

그의 음악은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줄 뿐만 아니라,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 공감하는 소중한 공간을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이는 김호중의 음악적 재능과 팬들의 지지가 얼마나

높은지를 보여주는 숫자입니다.

 

 

 

노래 하는 사람 김호중 아리스에게 선물한 감동의 첫 자작곡

 

​​이 노래는 김호중 아리스에게 선물한 감동의

첫 자작곡이기도 합니다.

이 곡은 김호중의 아리스와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기리고,

그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노래입니다.

'빛이 나는 사람'은 김호중의 음악적 스타일과 감성이 담긴

곡으로, 그의 창조적인 노력과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엿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김호중 첫 단독 콘서트 아리스트라 전국 콘서트에서 엔딩곡으로 부른 '빛이나는사람 '

 

감미로운 가사와 멜로디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며,

많은 사람들이 공감하고 사랑하는 곡이 되었습니다.

'빛이 나는 사람'은 그의 첫 단독 콘서트 '아리스트라 전국 콘서트'에서 엔딩곡으로 부르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전했습니다.

 

 

 

 

다양한 음색 폭 넓은 음역대의 크로스오버 뮤지션 김호중

 

 

김호중은 자랑스러운 크로스오버 뮤지션으로, 그의 음악은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을

아우르며 수많은 이들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달해왔습니다.

김호중의 '빛이 나는 사람'이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멋진 성과를 이루길 기원합니다.

김호중의 음악은 많은 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며, 그의 소중한 팬들과 함께하는

여정에서 더욱 빛나고 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그의 미래 음악 활동에서는 더욱 풍부한 색채와 다채로운 음악적

실험이 기대됩니다.

 

 

 

 

 

 

 

김호중의 '빛이 나는 사람'의 800만 뷰 돌파를 축하하며,

그의 향후 음악적 도약과 더 큰 성과를 응원합니다.

그의 음악이 더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선사하며,

그의 꿈과 열정이 이루어지는 날을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함께 음악을즐기며,

김호중의 음악적 여정을 응원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