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호중팬페이지/김호중 소식

김호중이 전하는 감사의 노래 '빛이 나는 사람' 유튜브 조회수 700만뷰 돌파를 축하드립니다.

by Chamlove Ariss 2023. 4. 17.
728x90
반응형

 

김호중  빛이 나는 사람 1theK 유튜브채널 700만뷰 돌파를 축하합니다.

 

4월17일 월요일 포스팅 주제

🚀🚀 김호중이 전하는 감사의 노래

'빛이 나는 사람' 유튜브 조회수

700만뷰 돌파를 축하드립니다 🎊

 

 

김호중 자작곡 빛이나는사람

1theK 유튜브 공식채널

영상 700만뷰 돌파 축하

 

 

김호중 제대 후 신곡 라이브 최초 공개! | 빛이 나는 사람 | Kim Hojoong | MR은 거들뿐 | Vocals Only Live | LYRICS | LIVE | 4K - YouTube

 

 

김호중이 전하는 감사의 노래

‘빛이 나는 사람’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나에게 위로, 사랑 그리고 살아갈 힘을 주는

사람들을 만나게 된다.

진심으로 서로를 비추어 줄 때, 이 세상은 빛이 난다.

김호중이 군 복무 기간 동안, 매주 2통의 편지로 팬들과 소통하며

느낀 점과 감사함을 오롯이 곡으로 옮겨 놓았다.

기타리스트 김민규의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함께 한결 힘을 뺀 보컬은

편안하게 다가오며, 후반부의 풍부한 스트링이 어우러져 감동을

선사하는 포크 스타일의 곡이다.

하늘을 수 놓은 별들을 바라보는 김호중과 그 풍경을 담은

팬들의 빛나는 눈동자 속으로 들어가 보자.

우리는 서로에게 빛이 나는 사람이다.​​

'빛이 나는 사람' 앨범 소개

 

김호중 별님이 전하는 감사의 노래

빛이 나는 사람들이여

그 많은 불빛속에

저를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빛이 나는 사람으로 우리 만나요 💜

 

 

김호중 팬들을 위한 헌정곡 '빛이 나는 사람'

 

감사합니다 저에게 와주셔서

그리고 함께 밝게 비춰주셔서

앞으로도 우리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요

 

 

김호중 첫 자작곡 빛이 나는 사람

 

김호중 아티스트 우리 별님 소집해제 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헌정곡인

'빛이 나는 사람'

 

김호중의 첫 자작곡이자

아리스를 향한 별님의 사랑과

별님을 향한 아리스의 사랑이

그대로 녹아들어 있는 곡 '빛이 나는 사람'

 

 

김호중 빛이 나는 사람 700만뷰 돌파

2022년 6월 18일 발매된

김호중이 전하는 감사의 노래 '빛이 나는 사람'이

1theK 유튜브 영상 조회수 700만뷰를 돌파했습니다

다함께 축하해주세요 👏👏👏👏👏​​

 

 

 

 

 

 
 

김호중 아리스는 서로에게

빛이 나는 사람입니다

 

빛이 나는 사람들이여

그 많은 불빛속에 서로가 서로를 알아보고

서로를 밝게 비춰주는 우리는

서로에게 빛이 나는 사람입니다!!

 

 

 

김호중 세상 가장 빛나는

목소리를 가진 별님

세상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별,

김호중

 

 

 

그리고

그 별을 비추고 있는 수많은 작은 별들 아리스

김호중 세상을 비추는 ​​

김호중과 아리스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 처럼

우리 이렇게

앞으로도 서로를 밝게 비춰주며

행복하게 살아가요 💜

 

 

빛나는 별님의 첫 자작곡인

'빛이 나는 사람'

유튜브 1theK 공식채널 영상 700만뷰 돌파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 김호중과 친구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