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호중팬페이지/김호중 소식

김호중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600만뷰 돌파를 축하드립니다 🎉

by Chamlove Ariss 2022. 12. 4.
728x90
반응형

🎉김호중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600만뷰 돌파를 축하드립니다 🎉

 

 

 

 

김호중의 가슴 먹먹한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유튜브 영상이

600만뷰를 돌파하며 감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왜 눈물이 나려하지.. 김호중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7회 20200514 - YouTube

사랑의콜센타

가정의달 신청곡 내하나의사람은가고

반주가 시작되어도

노래를부르지 못했던

그노래

사연이 있는 노래 라고

왜 눈물이 나려고 하지 하며

눈물을 흘렸던 노래

그 노래가

 

🎉유튜브 조회수 600만뷰 돌파를 축하드립니다 🎉

 

 

가수 김호중의 가슴 먹먹한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영상이

600만 뷰를 돌파하며 감동을 이어가고있다​

​TV조선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김호중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영상이 조회수 600만 뷰를 넘어섰다

 

김호중이 반주 시작 후 갑자기 "눈물이 나려고하지

"하며 무대를 중단하고 눈물을 훔쳤던 그노래

​​노래를 다시 시작한 김호중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했던 노래

 

김호중은 "뒤늦은 참회를 너는 아는지" 부분을

부르면서는 마이크를 꽉 쥐고 마치 쥐어짜듯

노래를 토해내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김호중은 "저한테도 사연이 있는 곡이다"며

임희숙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에 대해 "태어나서 처음으로

눈물을 흘린 곡"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무대를 마친 김호중은 "제가 먼저 감사드린다고 전해드리고 싶다.

가슴속의 응어리를 푼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호중은 북받치는 감정에 마음을 추스르고 무대를 시작했다.

이어 김호중은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를 완벽하게 열창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김호중은 "항상 이 곡을 부를 때마다

가슴속에 있던 후회들을 풀어냈었다"고

고백하며 눈길을 끌었다.

 

 

 

 

 

 

 

 

 

우리家의 축제 ‘ARISTRA'

김호중과 아리스가 함께 만들어가는 공연

'ARISTRA'

 

 

 

 

 

전국투어 첫 지방 개최지 광주 공연을 성료하고

두번째 개최지 일산에서의 첫 공연이

어제( 12월 3일 ) 시작되었습니다.

두번째 날인 오늘 ( 12월 4일)도

김호중 별님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 만들어요!!

⬇️ 대구 공연 예매하기

⬇️ 부산 공연 예매하기

⬇️ 대전 공연 예매하기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 - DAEJEON (interpark.com)

 

싸니까 믿으니까 인터파크 티켓

 

tickets.interpark.com

 

 

🔮👇김호중 의 모든 링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