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목차 ]
- "여러분들의 함성과 박수 소리 덕분에 반쯤 미쳐서 노래하는것 같습니다."
- 🍃김호중 불후의명곡 '백만송이 장미' 🍃
- 로맨틱 홀리데이 무대를더욱 반짝이게 빛내준 세계를 사로잡은트바로티, 김호중!가수 김호중이 감성 가득한 무대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김호중은 19일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로맨틱 홀리데이 2022’ 특집 2부 무대에 올라 전율을 안겼다.
- ‘로맨틱 홀리데이 2022’ 특집 1부에서 ‘Brucia La Terra’, ‘Il Mare Calmo Della Sera’를선보였던 김호중은 이번 2부에선 심수봉 ‘백만송이 장미’와
- 이선희 ‘그 중에 그대를 만나’를 선곡,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눈길을 끌었다.붉은빛 벨벳 슈트를 입고 등장한김호중은 장미 꽃잎이 떨어지는 무대를 배경으로 ‘백만송이 장미’를 열창,탄탄한 보컬과 섬세한 감정선을 보여주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 '백만송이 장미’에 담긴 깊은 사랑을 노래한 김호중은 이어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무대를통해 강한 묵직함과 울림을 선사, 뜨거운 환호를 한 몸에 받았다.
- 김호중의 무대 내내 그를 응원하는 보랏빛 응원봉이 또 다른장미 꽃잎의 물결을 이뤄 감동을 선사했다.'백만송이 장미' 무대를 마친 후
- 김호중은 “여러분의 함성과 박수 소리 덕분에 반쯤 미쳐서 노래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김호중은 ‘커플 상황별 논쟁’ 코너에서도 톡톡히 활약했다.
- 핫한 ‘깻잎 논쟁’에 김호중은 “저는 사실 다른 분이 깻잎을
- 건들기 전에 제가 먼저 (먹어) 없앨 수 있다.굉장히 좋아한다”라며 센스 넘치는 입담을 뽐냈고,‘새우 논쟁’과 ‘패딩 논쟁’에는 X를 표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 성악곡부터 트로트, 발라드 등 장르 불문 완벽한 보컬을 보여준김호중의 음악성에 대중의 감탄이 이어지고 있다.
- 김호중은 현재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복덩이들고(GO)’에 출연 중이다.김호중은 이번 연말 광주, 대구, 부산, 대전 등 지역에서전국투어 콘서트 ‘아리스트라(ARISTRA)’를 이어갈 계획이다.
- https://youtube.com/shorts/mtE-V5F1NVY?feature=share
- 재방 스케줄
- 🔮👇김호중 의 모든 링크👇🔮
728x90